코일 | ㆍ 코일에 인가된 전압이 규정치인가 ? ㆍ 코일 전압이 최대 허용 전압의 범위 이내인가 ? ㆍ 코일 전압이 파장 전압이 허용 범위 이내인가 ? ㆍ 코일 온도 상승 ( 핫 코일 상태 ) 후에 동작은 코일 저항의 증가 ( 동작 전압 상승 ) 를 가져온다 . 동작 전압의 재조정이 필요 한가 ? ㆍ 점점 부하가 코일 전압에 영향을 주어 일시적인 전압 강하의 원인이되는가 ? ㆍ 선정된 정격 전압이 정류기 전원 의 파장의 범위 이내인가 ? ㆍ 코일 정격 전압이 증가하거나 서서히 떨어질 때 , 릴레이의 동작이 안정 적이지 않다 . 릴레이가 실장 테스트를 거쳤는가 ? |
접점 부하 | ㆍ 부하의 매개 변수가 접점 정격 용량 범위 이내인가 ? ㆍ 부하가 접점의 최대 온 - 오프 용량을 초과하는가 ? ㆍ주의 : 부하가 모터 , 램프 , 솔리 노이드 , 케페시터일 경우에 , 접점의 용해 융착이 쉽게 될 수있다 . 릴레이가 실제 부하에서 테스트 되었는가 ? ㆍ 직류 부하에서는 , 접점 재질의 전이 현상이 심하게 일어난다 . 릴레이는 실제 부하에서 테스트 해 보았는가 ? ㆍ 유도 부하에서 , 접점에 서지 흡착 회로 가인가되는가 ? ㆍ 접점의 개폐 빈도가 규정 값보다 낮은가 ? ㆍ 두 개 또는 그 이상의 접점 그룹으로 된 릴레이가 사용될 때 , 한그룹의 금속 스퍼터링 은 다른 그룹에 영향을 주거나 , 때로는 다른 그룹을 동작되지 않게 할 수있다 . 릴레이가 실제 부하 에서 실험 되었는가 ? ㆍ 두접점 터미널에 연결된 시간 지연 커패시터 는 접점 융착의 원인이 될 수있다 . 릴레이가 실제 부하 에서 실험 되었는가 ? ㆍ 교류 변환 릴레이 로서, 접점의 리바운드 는 접점 융착의 원인이 될 수있다 . 릴레이가 실제 부하 에서 실험 되었는가 ? ㆍ 변압기 로드 에서 , 그것이 고전압을 발생할 수있다 . 릴레이가 실제 부하 에서 실험 되었는가 ? |
전류 회로 | ㆍ 전류 회로 기판이 릴레이 코일로 하여금 전기 부식 을 양성하는가 ? ㆍ 그 규정 값이 국제 규격에 부합하는가 운전 ? ㆍ 보호 회로는 릴레이의 신나는 시간 이나 드 신나는 - 시간 을 너무 길 게 할 수있다 . 릴레이의 드라이빙 문제가있는가 ? ㆍ 보호 회로에 기인한 접점 리바운드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는가 ? ㆍ 2 개 또는 그이상의 접점 그룹으로 된 릴레이에서 , 로드에서 기인한 아크 방출은 접점 그룹의 쇼트 원인이된다 . 회로에서 그 아크 방출을 막을 수있는 방법이있는가 ? ㆍ 상기에서로드가 다른 전원 소스 와 연결 공급될 때 , 그것에 상당한 관심을 기울 려야한다 ㆍ 장착 후에 절연 거리는 관련 국제 규격이나 전기 설비 취급 기준에 부합하는가 ? ㆍ 릴레이가 트렌 지스트에 의해 구동될 경우 , 보호 회로에 어떤 문제는없는가 ? |
동작 환경 | ㆍ 주위 온도가 릴레이 동작 온도의 범위 이내인가 ? ㆍ 관련 습도는 85 % 이하인가 ? ㆍ 동작 환경이 유기적 가스나 유황 가스로부터 자유로운가 ? 실리콘 기반의 공기 로부터 자유로운가 ? ㆍ 환경의 부유 먼지가 과도하지 않은가 ? ㆍ 진동 및 충격 수준이 릴레이 규정치 이하인가 ? ㆍ 실제 장찰 위치에서 릴레이는 동조 자력으로부터 자유로운가 ? ㆍ 릴레이 의 와 는 PCB의 에 전도 체적 바리는없는가 ? |
장착 및 연결 | ㆍ 수작업으로 장착할 때 , 릴레이는 용해물 잔해 등으로부터 보호되는 어떤 것이있는가 ? 방지 ㆍ 용접 에이전트 나 완전 자동 용접 케이스 에 대한 고려는 있었는가 ? ㆍ 으로 PCB 를 세척할 때 , 릴레이에 최소로 영향을 주게끔 어떤 고려가 있었는가 ? ㆍ 릴레이의 선두 주자 아웃 단자가 소켓 에 잘 끼워 졌는가 ? ㆍ 만약 긴 전선 ( 1백-3백m ) 이 부하를 연결하기 위해 연결되었을 경우 , 전선 내의 와류 용량이 서지 전류를 발생시킬 수있다 . 릴레이가 실제 부하 에서 테스트 되었는가 ? ㆍ 만약 다른 규정이 없으면 이 모든 릴레이 선두 주자 아웃 단자 의은 제품 2500C 에서 5 초이거나 3500C 에서 3 초이다 를 조건 땜납 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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