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부분의 릴레이 제조자들은 최대 순수 저항부하만 언급 함으로서 사용자로 하여금 두 가지 혼돈을 야기하는데 릴레이의 부하를 선택할 때 잘못된 릴레이 선택을 유발한다 .
혼돈 1 : 사용자가 순수 저항 부하가 아니고 유도부 하나 , 램프 , 모터 또는 용량성 부하 등일 경우 그 부하가 대등한지 또는 비슷한가 !
혼돈 2 : 그 부하는 저 전기 수준에서 정격 부하까지 적당할 수있는가 !
릴레이는 10A 순수 저항 부하를 개폐 할 수 있고 유도 부하가 아니며 또한 10mA 이하는 개폐를 정상적으로 할 수 없을 수 도있다는 것을 분명히 명시해 두어야한다 . 왜냐하면 , 다른 부하 조건에서는 전기 접점 메카니즘이 완전히 다르기 때문이다 . 점접의 오용은 릴레이 실패 의 주 원인이다 . 그르므로 , 다른 부하와 다른 부하 조건에서의 특성과 고장 , 고장 메카니즘 등에 대한 적당한 이해가 필수적이고 릴레이 동작 특성을 개선하는데 상호 협조해야한다 . 제조자는 접점 부하의 내용을 표시하여야하고 또 다르면 분리해서 마킹해야한다 .
▶ 형광 램프
찬 상태에 텅스텐 섬유의 저항은 극미하다 . 그러나 , 스위치를 할 때 , 서지 전류는 정상 상태 전류보다 많게는 15 배에 달할 수있다 합니다. 이 크기의 서지 전류는 쉽게 접점 융착을 할 수 있고 심지어 융접으로 고장을 일으킬 수있다 . 서지 전류는 흐름을 제한하는 저항에 두는 것으로 감소될 수있다 .
▶ 모타 부하
모터가 활동하지 않을 때 , 입력 임피던스는 극미하다 . 그러나 , 서지 전류는 모타가하는 순간 엄청나다 합니다. 전류가 들어가고 , 전류와 자기장간에 상호 작용은 토크를 만든다 . 모타가 할 때 에, 내부 전동력이 만들어지고 난 후 전류의 감소를 가져온다 . 모터가 스위치 할 때 끄기 , 역기 전력은 접점 사이에 일어 나고 , 아크를 발생하며 접점을 융착시킬 수있다 . 그러나 , 를 할 때 , 속도가 떨어짐으로 , 전자기 에너지의 일부분과 모터를 타고 축적된 운동 에너지는 열에너지로 바뀌면서 소모되고 , 역전 동력은 줄어들 것이다 끄기 스위치 .
▶ 유도
인덕터 , 전자석 , 접촉기 코일 , 그리고 이 코일은 모두 유도 부하들이다 그 상황 . 파워했을 때 일, 전자기 코일은 서지 전류의 발생을 방해하기 위하여 전류의 상승을 억압하는 경향이있다 . 그러나 이 , 전자기 코일에 축적된 전자기 에너지는 접점간 아크에 의하여 소모되고 그리고 접점의 금속 전이와 융착을 일으킨다했을 때 파워 를 끄기 . RC 네트워크들 가 , 다이오드 그리고 정보 Piezoresistors 와 같은 보호 장치들은 접점의 융착을 줄일 수있다 .
▶ 케페시터 부하
케페시터의 충전 전류는 거대할 것 같다 . 처음 상태에서 , 케페시터 회로는 단락 과 같다 . 그것의 전류는 전선 저항 밖에 없다 . 사용자가 부하가 케페시터인 것을 모르는 경우도있다 . 사실상 , 긴 전선 , 자성 간섭을 제거하는 전기 필터 , 파워 소스 등은 모두 높은 케페시터 부하이다 . 그것이 연결되는 순간 , 저항을 제한하는 것들은 서지 전류를 줄일 수있다 .
▶ 직류 부하
직류 부하는 일반적으로 교류 부하보다 가 어렵다 를 끊다 . 그이유 는 는 는 전압 이 이 이 비작동 0 가 - 이고 을 넘어 , 접점이 개방할 때 , 아크가 발생하고 , 외부 전압이 계속 유지되면 , 전기적 아크는 발생을하여 그것 자신을 유지할 수없고 , 사라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. 아크 에너지는 접점에 심각한 마모적인 손상을 준다 . DC는 부하의 접점간 간격은 그래서 충분해야하고 아크를 억제하는 방안이 충분히 고려되어야한다 .
▶ 저 전류 수준
저 전기 수준은 10 - 100mV 의 범위에서 개방 회로 회로를 말한다 . 접촉의 스위칭 전류는 마이크로 암페어로부터 10mA 까지된다 . 접점면에 붙어있는 유기적인 물질과 화학적인 이물질들은 부하를 개폐할 때 제거되지 않고 , 접촉 저항을 높이고 불안전하게하는 요인이며 , 전기의 흐름을 불안케하며 , 접점의 전압 강하를 증가시킨다 . 이 문제에 효과적인 해결책은 이 1-3m 와 같은 금 도금으로 부드러운 접점 재료를 채택하는 것이다 . 기술적인 개선책은 또한 접촉면 깨끗이해야하고 릴레이 내에 유해한 가스의 발생을 억제해야한다 . 그러나 , 릴레이 의 비용은 두드러지게 오를 것이다 .
혼돈 1 : 사용자가 순수 저항 부하가 아니고 유도부 하나 , 램프 , 모터 또는 용량성 부하 등일 경우 그 부하가 대등한지 또는 비슷한가 !
혼돈 2 : 그 부하는 저 전기 수준에서 정격 부하까지 적당할 수있는가 !
릴레이는 10A 순수 저항 부하를 개폐 할 수 있고 유도 부하가 아니며 또한 10mA 이하는 개폐를 정상적으로 할 수 없을 수 도있다는 것을 분명히 명시해 두어야한다 . 왜냐하면 , 다른 부하 조건에서는 전기 접점 메카니즘이 완전히 다르기 때문이다 . 점접의 오용은 릴레이 실패 의 주 원인이다 . 그르므로 , 다른 부하와 다른 부하 조건에서의 특성과 고장 , 고장 메카니즘 등에 대한 적당한 이해가 필수적이고 릴레이 동작 특성을 개선하는데 상호 협조해야한다 . 제조자는 접점 부하의 내용을 표시하여야하고 또 다르면 분리해서 마킹해야한다 .
▶ 형광 램프
찬 상태에 텅스텐 섬유의 저항은 극미하다 . 그러나 , 스위치를 할 때 , 서지 전류는 정상 상태 전류보다 많게는 15 배에 달할 수있다 합니다. 이 크기의 서지 전류는 쉽게 접점 융착을 할 수 있고 심지어 융접으로 고장을 일으킬 수있다 . 서지 전류는 흐름을 제한하는 저항에 두는 것으로 감소될 수있다 .
▶ 모타 부하
모터가 활동하지 않을 때 , 입력 임피던스는 극미하다 . 그러나 , 서지 전류는 모타가하는 순간 엄청나다 합니다. 전류가 들어가고 , 전류와 자기장간에 상호 작용은 토크를 만든다 . 모타가 할 때 에, 내부 전동력이 만들어지고 난 후 전류의 감소를 가져온다 . 모터가 스위치 할 때 끄기 , 역기 전력은 접점 사이에 일어 나고 , 아크를 발생하며 접점을 융착시킬 수있다 . 그러나 , 를 할 때 , 속도가 떨어짐으로 , 전자기 에너지의 일부분과 모터를 타고 축적된 운동 에너지는 열에너지로 바뀌면서 소모되고 , 역전 동력은 줄어들 것이다 끄기 스위치 .
▶ 유도
인덕터 , 전자석 , 접촉기 코일 , 그리고 이 코일은 모두 유도 부하들이다 그 상황 . 파워했을 때 일, 전자기 코일은 서지 전류의 발생을 방해하기 위하여 전류의 상승을 억압하는 경향이있다 . 그러나 이 , 전자기 코일에 축적된 전자기 에너지는 접점간 아크에 의하여 소모되고 그리고 접점의 금속 전이와 융착을 일으킨다했을 때 파워 를 끄기 . RC 네트워크들 가 , 다이오드 그리고 정보 Piezoresistors 와 같은 보호 장치들은 접점의 융착을 줄일 수있다 .
▶ 케페시터 부하
케페시터의 충전 전류는 거대할 것 같다 . 처음 상태에서 , 케페시터 회로는 단락 과 같다 . 그것의 전류는 전선 저항 밖에 없다 . 사용자가 부하가 케페시터인 것을 모르는 경우도있다 . 사실상 , 긴 전선 , 자성 간섭을 제거하는 전기 필터 , 파워 소스 등은 모두 높은 케페시터 부하이다 . 그것이 연결되는 순간 , 저항을 제한하는 것들은 서지 전류를 줄일 수있다 .
▶ 직류 부하
직류 부하는 일반적으로 교류 부하보다 가 어렵다 를 끊다 . 그이유 는 는 는 전압 이 이 이 비작동 0 가 - 이고 을 넘어 , 접점이 개방할 때 , 아크가 발생하고 , 외부 전압이 계속 유지되면 , 전기적 아크는 발생을하여 그것 자신을 유지할 수없고 , 사라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. 아크 에너지는 접점에 심각한 마모적인 손상을 준다 . DC는 부하의 접점간 간격은 그래서 충분해야하고 아크를 억제하는 방안이 충분히 고려되어야한다 .
▶ 저 전류 수준
저 전기 수준은 10 - 100mV 의 범위에서 개방 회로 회로를 말한다 . 접촉의 스위칭 전류는 마이크로 암페어로부터 10mA 까지된다 . 접점면에 붙어있는 유기적인 물질과 화학적인 이물질들은 부하를 개폐할 때 제거되지 않고 , 접촉 저항을 높이고 불안전하게하는 요인이며 , 전기의 흐름을 불안케하며 , 접점의 전압 강하를 증가시킨다 . 이 문제에 효과적인 해결책은 이 1-3m 와 같은 금 도금으로 부드러운 접점 재료를 채택하는 것이다 . 기술적인 개선책은 또한 접촉면 깨끗이해야하고 릴레이 내에 유해한 가스의 발생을 억제해야한다 . 그러나 , 릴레이 의 비용은 두드러지게 오를 것이다 .